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히든싱어5 JTBC 이소라 박효신 기대작

JTBC 기대작 히든싱어 시즌5 이소라와 박효신




드.디.어, 16년 1월에 종영 후 2년여만에 컴백하는 히든싱어 5가 돌아옵니다! JTBC에선 올 상반기 첫방송을 목표로 히든싱어 시즌5 제작에 돌입했다고 알렸는데요! '히든싱어5'는 새시즌 시작과 함께 모창이 가능한 능력자들을 JTBC홈페이지에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히든싱어에 시즌1에서 시즌4까지 가수 이소라와 박효신이 출연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보였는데요. 이번 히든싱어 시즌5에서는 출연이 성사될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히든싱어5는 작가들을 비롯한 JTBC제작팀에서도 아직 정확히 잡힌 것이 없다고 합니다. 섭외 단계이기 때문에 가수들이 뽑히면 히든싱어 시즌5에 맞는 구성을 할 것으로 밝혔는데요. 그동안 섭외하지 못한 가수들도 많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섭외는 가능 할 것으로 보였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시즌2 공식입장으로 전현무가MC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MB 전현무씨는 대상을 받았었는데요. 히든싱어1부터 함께했었던 전현무씨가 메인MC로 합류로 시즌 5가 더 이슈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4에서는 제작자 조승욱씨는 미드 애드를 활용하기 위해서 큐 아이디어를 엄청 고민했었다고 합니다. 리액션과 연출 모두 더 업그레이드 된 히든싱어 시즌5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팬텀싱어의 경우에도 시즌1에 이어서 시즌2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 히든싱어의 경우에도 시즌1부터 4까지 이슈가 5에 한꺼번에 터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와 그 가수를 모창할 수 있는 일반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인데요. 2월8일부터 JTBC홈페이지를 통해서 모창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가수 모창을 할 수 있는 일반인을 뽑고있는데요. 모창 예시 가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수지, 강타 김동률, 김민종, 김수희, 김완선, 김원주, 김장훈, 김조한, 김창렬, 김창완, 김현철, 박효신, 비, 싸이, 서태지, 선미, 소유, 수지, 심수봉, 안재욱, 양희은, 양파, 엄정화, 에일리, 왁스, 옥주현, 이승철, 이현우, 이효리, 자이언티, 장혜찐, 전인권, 조수미, 조용필, 조장혁, 지코, 케이윌, 하연우, 나얼, 나훈아, 더 원, 린, 바다, 박미경, 박지윤, 양파, 엄정화, 왁스, 에일리, 윤상, 윤미래, 윤하, 이미자, 이소라, 이승기, 허각, 홍광호, 홍진영, 화이열, 효린 등등!!

예시 가수들 뿐만 아니라, 나왔었던 가수들과 해외 가수들까지 할 수 있는 모창능력자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히든싱어5에서는 모창 가능한 사람들로 현재 김동률과 장범준 로이킴 등이 신청을 했는데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소라나 박효신 등에 모창을 준비해서 참가하길 바래봅니다. 그럼 히든싱어 시즌5의 성공을 위해서!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