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7공주 러브송(LoveSong) 칠공주 근황 슈가맨 출연

7공주 러브송 칠공주 근황 슈가맨 출연



슈가맨2 7회에서 칠공주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7공주의 러브송 기억나시나요. 2004년 겨울에 7명의 어린 아이들이 "겨울...봄, 여름, 가을" 앨범에서 불렀었던 노래인데요. "흰 눈이 기쁨 되는 날~ 흰 눈이 미소 되는 날~"이라고 하면서 어린 여자 애들 8명이서 불렀었던 노래입니다.



슈가맨2에서 2004년에는 어렸었던 7명의 아이들 칠공주가 14년만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10살 내외였던 아이들이 지금 근황은 20대 초중반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위에 있었던 7공주들이 아래처럼 변했는데요.



칠공주 멤버들은 '오소영', '김무이', '심재영', '김성령', '황지우', '이승희', '김은서', '황세희' 이렇게 8명이 있는데요. (칠공주라고해서 7명이 아닙니다) 페이스북에서 2017년에 모여서 아직도 연락하면서 정기적으로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도 몇몇은 연예인급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컬러링 베이비 7공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컬러링 베이비 7공주 가수

멤버 오소영, 황세희, 권고은, 황지우, 김성령, 소영, 이승희, 김무이

데뷔 2004년 1집 앨범 [겨울…봄, 여름, 가을]

경력 2006.01 한국복지재단 홍보대사 

2005.06 낙농진흥회 우유 홍보대사 

2005.04 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 홍보대사 

2005 박유림 탈퇴


칠공주는 중간에 9명까지 늘어났었지만 마지막에 박유림이 탈퇴를 하면서 8명이 되었었습니다. 그럼 7공주들 한명씩 옛날 사진과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칠공주들은 전체 8명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오소영'은 95년생으로 외고에서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7공주 황세희는 어릴적에 모습이 조금 사라진 것 같습니다. 경희대 연기영화과에서 재학중인 여대생이라고 합니다.




칠공주 권고은은 97년생으로 아직도 외모와 몸매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박유림과 김성령 이영유는 여왕의교실에서도 나왔엇고 김유정과 친구라고 합니다. 1998년생들이라고 합니다. 위에서부터 7공주 박유림 김성령 이영유입니다.




7공주 멤버 소영과 이승희는 1997년생으로 소영은 이름이 외자로 대학교에 지금 들어갔다고 합니다. 김은서와 김무이는 자세히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칠공주는 예전에 '컬러링 베이비'라고 할 정도로 컬러링에서 많이 쓰이는 노래였는데요. 특히 러브송은 작년에 멤버들이 다시 모여서 영상으로 낼 정도로 이슈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7공주가 나오면 슈가맨에서 80불 이상은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방송을 보면서 어떻게 될지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7공주의 러브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제 컬러링으로 썼던 노래를 들으니까 추억에 잠기는데요. 7공주의 러브송을 다시 들으니까, 옛 추억에 더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7공주는 쇼맨으로 나온 오마이걸과 함께 듀엣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방송 보면서 듀엣을 감상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7공주 (칠공주) 러브송과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슈가맨2 7회 본방사수 하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