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익스 EX 이상미 잘 부탁드립니다 슈가맨2 출연 각

익스 EX 이상미 잘부탁드립니다 슈가맨2 출연 각



대학가요제 생각나시나요. 익스(EX)는 경북대 등에 재학중인 이상미 (리드보컬)과 방지연(베이스) 공영준(드럼)으로 구성된 혼성 밴드그룹인데요. MBC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노래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당시 미니홈피에 리드보컬인 이상미 사진들이 인기가 끌게 되어서 EX(익스)가 대학가요제에 나오게 됐는데요. 그렇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익스 EX는 자우림처럼 뜬 가수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혼성 밴드 그룹 익스 EX가 올해 데뷔 13년이 되었습니다. 가요계에서 이상미는 음악이 아니라 리포터로 변신하기 시작한 뒤부터 히트곡은 없는 그룹으로 점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우림처럼 꾸준히 음악활동을 할 수 있지 못했었는데요. 이상미는 결혼 1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복면가왕 및 SNS에 활동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떠돌고 있습니다.




이상미 가수

출생 1983년 3월 26일

소속그룹 익스, 굿모닝 헤븐

학력 경북대학교 문헌정보학 학사

데뷔 2005년 MBC 대학가요제 '잘부탁드립니다'

수상 2005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방지연 가수

소속그룹 익스

학력 대구대학교 유아특수교육학

데뷔 2005년 [2005 MBC 대학가요제]

수상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공영준 (Young Jun Kong) 가수

출생 1983년 4월 23일

소속그룹 오즈

학력 영남대학교 경영학

데뷔 2005년 [2005 MBC 대학가요제]

수상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경력 그룹 '익스' 멤버




익스 EX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제2의 김윤아라고 불렸엇는데요. CF도 찍는 등 한순간에 유명세를 탔었던 가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하는 노래 이후에 별 다른 히트곡이 없어서 큰 인기를 누리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생생정보통 리포터 등으로 활용하면서 리포터를 많이했습니다. 2014년에 결혼해서 1년만에 합의 이혼까지 했었는데요. 익스 EX 이상미와 결혼한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요




결혼한 남편분은 정모씨로 음악봉사활동 재능기부 밴드에서 익스의 이상미씨와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상미는 익스외에 굿모닝 헤븐 그룹 출신이기도한데요. 그룹에서 만난 것이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남편은 이상미 EX 보다 연상으로 영화음악감독이라고 합니다.




그럼 익스EX의 히트곡인 잘 부탁드립니다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

번 슈가맨2 8화에서 익스 EX가 나온다는 이야기가 소문처럼 퍼지고 있는데요. 쇼맨으로 출연한 장덕철 그룹과 익스 그룹은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동일하게 3인조 그룹이고 장덕철은 아직 모르지만 1개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던 것도 동일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슈가맨 작가진이 섭외를 그렇게 한 것이 아닐까요. 어째든 익스 EX가 출연해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큰바입니다.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