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이지훈 일진 양아치 학교짱 정리

이지훈 일진 양아치 학교짱 정리



1996년 1집 리듬 파라다이스로 데뷔한 이지훈은 서지원의 뒤를 이어서 '발라드의 황태자'라고 불렸습니다. 지금의 이승기 급으로 인기를 얻은 경험이 있는데요. '나만의 신부'라는 노래로 엄청나게 떴었습니다. 



처음에 뜨자 예능에서 자주 나왔었는데요. 두꺼운 입술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끌곤 했었죠. 실제론 두꺼운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미남형 얼굴로 인기를 많이 뜰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음악의 불황때문에 만능 엔터테이먼트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가수보다는 연기자로 인지도가 더 높습니다. 이지훈은 무릎팍도사와 황금어장 멤버로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엔 슈가맨2에 나와서 노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여담으로 jtbc 슈가맨2 작가진들은 이미 많이 나왔던 가수를 불려오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들긴하지만 막상 나오면 반가운건 함정입니다. 신화 신혜성과 절친해서 과거 행적으로 욕을 많이 먹었는데요. 강타와 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주먹질을 많이 하고 살아서 양아치라고 합니다. 그의 흔적은 예전에서부터 볼 수 있는데요. 그럼 이지훈의 일진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훈 탤런트, 가수

출생 1979년 3월 27일

소속 은총에벤에셀

직업 탤런트, 가수

성별 남성

소속 그룹 에스

신체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데뷔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이지훈은 학창시절부터 동네에서 주먹질로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부터 학교짱, 중학교는 소문이 이어져서 일진의 중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송파구 강동구의 다른 학교 애들과 패싸움을 하면서 서열 순위권에 들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 좀 놀았다는 연예인을 꼽으면 이지훈과 선후배라고 하는데요. 모두가 인정하는 양아치라고 합니다.



가장 유명한 일진이야기 중에서 '한경두'라는게 있는데요. 하루에 경찰서 2번 갔다는 이야기입니다. 술집 폭행으로 한번 갔다가 소속사 고소로 경찰사를 2번 갔다고 합니다. 두번다 합의에 끝났다고 합니다.



이지훈 인형 듣기



012345678910111213

최근에는 뮤지컬 서브 주연으로 다수 나오고 있는데요. '위키드'와 '엘리자벳'에서도 나왔고 작년엔 '영웅'에서 안중근 역할을 맡아서 뮤지컬에서 이지훈은 뮤지컬에서 유명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햄릿 역할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나오고 드라마에서도 자주 출연했었는데요. 이지훈 일진 이야기를 많이 했지만 요즘엔 뮤지컬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jtbc 슈가맨에서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