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류한비 인스타그램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류한비 인스타그램



요즘 MBC에서 드라마와 예능을 많이 준비하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5월 16일(수)에 신규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가 방송이 되는데요. 이리와 안아줘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서 엇갈린 삶을 사는 남자와 여자의 운명같은 드라마입니다. 예전부터 MBC에서는 드라마 패턴이 비슷한데요. 사회적으로 공감되는 이야기보다는 조금 더 현실과 많이 떨어진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로 그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리와 안아줘 기획의도는 '(요약)살다보니 그렇다. 때론 살다는게 행복하다가도 소중하나 하나하나 잃어하면 삶의 의미가 사라지기도 하고 그렇게 삶과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면서 살아간다. 그렇게 굳건히 홀로 걸어나가도 행복해지고 싶다는 열망을 되살려주는 불꽃이 되어주기도 한다. 그렇게 서로를 감싸 안아주는 순간을 그려보고자 한다.' 




진기주 탤런트

출생 1989년 1월 26일

신체 170cm, 50kg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학력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수상 2014년 제2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올리비아로렌상




한재이 cast 진기주

본명 길낙원 / 28세 / '이리와 안아줘' 대한민국 톱배우


“제가 과거는 좀 심하게 다큔데, 지금은 완전 버라이어티 예능이라서- 분통도 하루에 막 열 번씩 터뜨려요, 무슨 마우이 화산처럼-”


어린시절 유명배우인 어머니를 둬서 참 귀찮다고 꿍얼거렸지만, 사실은 배우라는 그 변화무쌍한 직업이 참으로 멋져 보였다. 그래서였나, 자연스레 어려서부터 배우로의 꿈을 꿨고, 참혹한 사건을 겪었지만, 결국 이겨 내고 배우의 길을 택했다. 



'이리와 안아줘' 한채이 (진기주) 아역 역할


류한비 (Han Bi Ryu) 탤런트

출생 2004년 2월 13일, 경상남도 창원

신체 164cm, 43kg

소속사 콘텐츠와이

학력 샛별중학교

데뷔 2014년 CF '한국관광공사 - 구석구석 당신과 나의 여름 이야기'

수상 2016년 슈퍼 리틀 스타 어워즈 아역예능부문 우수상




진기주 류한비 '이리와 안아줘' 인스타그램 사진


0123456



01234567

수지와 남주혁이 출연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요. 결국엔 진기주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진기주도 좋은 배우로 멋진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리와 안아줘에서 어떤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리와 안아줘는 삶에 비록 기적은 없을지 몰라도 아주 조금은 나아질 수 있다는 작은 희망의 드라마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리와 안아줘'에서 진기주와 류한비가 나와서 어떤 연기력으로 느낌 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리와 안아줘'는 5월 16일 수요일 오후10시에 첫 방송이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