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 인물관계도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 인물관계도



나쁜녀석들 시즌2 악의 도시의 후속으로 '작은 신의 아이들'이 2월 24일 방송 예정에 있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SBS그것이 알고싶다의 한우리 작가와 강신효 감독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 유명 흥행 드라마만 만드는 연출이 합쳐서 만들어질 방송입니다.


여자 주인공 김옥빈(김단)은 어렸을적부터 신기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 능력은 무엇일까요? 남자 주인공 강지환은 IQ 167의 천재 엘리트 형사인데요! 강지환과 김옥빈의 복귀작 '작은 신의 아이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 인물 소개



김옥빈 (김단) 신神기 있는 형사 (경찰청 광역 수사대 경장)

"나는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목격자다,"


따뜻한 성품을 지닌 광수대의 형사

남다른 직감으로 베테랑 형사들도 찾지 못하는 단서를 찾아낼 때가 있다.

듣고 싶지 않고, 보고 싶지 않아도, 그녀는 ‘알 수‘ 있었기에 비밀을 가진 이들은, 그녀를 ‘귀신들린 아이’라고 부르며 두려워했다

그래도 경찰이 되기를 참 잘했다, 싶었다. ‘그 일'이 있기 전까지는….

선배 재인이 쫓던 연쇄살인범의 살인을 예측하지만 이를 막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단은 도망친다.



강지환(천재인) 과학수사의 화신 (전직 엘리트 형사, 현직 자발적 노숙사)

"죄는 증거로, 수사는 과학으로!"


‘살아있는 거짓말 탐지기‘ 

대한민국 10대 미제 사건 중 셋을 해결한 엘리트

하지만 자신의 입으로 IQ 167임을 강조하고 넘쳐나는 지식을 감추지 못하는 ‘설명충'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기피대상1호

그런 그가 쫓던 연쇄살인범의 살인을 막지 못한 죄책감에 ‘그 놈’을 찾아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노숙자들의 틈으로 자취를 감춘다.




심희섭(주하민) 반사회적인 괴물 (검사)

"윗분들이 전해드리랍니다. '거래'가 성립됐다고"


뛰어난 능력, 모범 답안 같은 검사.

하지만 그 이면에는 반사회적인 괴물이 숨어있다.

하민은 누군가의 개가 되어 살아왔다. 증거를 기각하라면 기각했고, 없는 죄를 만들어 씌우라면 그렇게 했다. 

자신이 소모품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생존을 위해서 그는 순종했다.



이엘리야(백아현) (작은 왕국의 공주)

"그 사람의 미래를 사줬어요. 몇 푼 안 하더라고."


겉보기에는 봉사와 기부에 앞장서온 대기업 송하그룹의 공주, 

회장 백도규의 고명딸이지만 그 이면에는 위악으로 점철된 소녀가 숨어있다.



작은 신의 아이들 기획의도


방울이 울리면, 진실이 밝혀진다. 신들린 추적 스릴러, 작은 신의 아이들


최첨단 ´과학수사´ X ´향토적´ 판타지의 만남. 

범인을 잡을 수 있다는 무당의 말에, 곳곳에 허수아비를 세우고, 경찰서 정문을 옮겨대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바야흐로 빛나는 과학수사의 시대. ´사람의 머리카락 한 올´만 있으면 그 사람의 직업, 행적, 심지어 성(姓)까지도 알아맞힌다.

오로지 ´팩트-논리-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와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神技)´ 있는 형사가 만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세상에서 제일 안 닮은´ 두 남녀가 서로에게 손을 내밀면서 시작되는 ´설레는 악연´이 시작된다!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촬영 장에서는 김옥빈이 극한 직업을 인증했는데요. 범행 현장에서 증거를 수집하는 모습으로 촬영장에서 일회용 장갑과 뒤집개를 뜨는 형사의 모습으로 열정을 보여줬었는데요. 작은 신의 아이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으로는 코믹한 포즈로 웃음바다인 촬영장의 분위기의 김옥빈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내에서는 어둡고 몽환적인 매력인 캐릭터 특징을 보여줄 텐데요. 사적인 자리에서는 분위기 좋은 행동으로 러블리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작은 신의 아이들 티저




01234567891011121314


2월 24일(토) '작은 신의 아이들'이 첫 방송이 되는데요. 성공했다고 평가를 받는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으로 나오는 드라마인 만큼 잘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특히, 연출과 작가 모두 흥행메이커라고 불릴정도로 능력자이면서 4년만에 돌아온 강지환 그리고 2년만에 돌아온 흥행 연기자 김옥빈까지!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상,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