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원작 아이유 역할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소개 아이유 역할



tvN 신규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3월 21일(수)에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 아이유(이지은)이 이지안 역할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곁에 있는 여자 주인공 역할로 나올 예정인데요. 나의 아저씨는 얼마전 CJ E&M의 계열사인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기획하고 '초록뱀미디어'에서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나의 아저씨 연출 작가


나의 아저씨의 연출은 '김원석' CP로 '시그널'과 '미생' 신데렐라 언니'등 큰 드라마의 책임프로듀서를 맡은 대부중에 한명입니다. 김원석 연출은 박진감 넘치거나 약간 어두운 느낌이지만 스릴 있는 이미지를 시청자들에게 많이 느끼게 보여주는데요. 나의 아저씨에서도 느런 느낌이 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메인 작가는 박해영으로 '또 오해영'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 살아요' 등 잘 알려지지 않는 작가입니다. 박해영 작가는 글에 누구나 나올 수 있는 살아있는 캐릭터와 일상 속 유쾌함을 느끼는 글을 자주 썼었는데요. 나의 아저씨에서도 일상속 유쾌함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로 그려질 확률이 높습니다.



나의 아저씨 기획사 제작사


이번 나의 아저씨를 기획한 CJ 자회사 스튜디오 드래곤은 '화유기', '브라보 마이 라이프', '황금빛 내 인생', '시카고 타자기' 등을 기획한 회사인데요. 제작한 초록뱀미디어의 경우에는 '지붕뚫고 하이킥' 등의 얼마전 코스닥에 상장한 회사입니다.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이보영이 주연인 '마더' 드라마가 끝나면 나의 아저씨가 시작될 예정인데요. 이선균, 아이유, 나문희, 오달수 등 역대 주조연 모두 엄청난 라인업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그럼 등장인물 소개를 하겠습니다.



이선균 : 둘째 박동훈 역

아이유 : 이지안 역

나문희 : 변요순 역 (삼형제의 어머니)

오달수 : 첫째 박상훈 역

이지아 : 강윤희 역 (박동훈 아내)

안승균 : 송기범 역

송새벽 : 박기훈 역

김영민 : 도준영 역

나라 : 최유라 역

정영주 : 박상훈 아내

류선영 : 정채령 역


tvN 수목 드라마 '나의아저씨'는 힘든 삶에서 힘겹게 버티고 있는 아저씨 3형제가 각자의 삶의 무게를 가지고 살고 있는데요. 그 속에서 거칠고 차갑게 살아온 한 이지안(아이유)를 통해서 삶이 치유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나의 아저씨 원작


아이유가 나의 아저씨에서 맡은 역할은 3명의 아저씨들의 삶을 치료 해주는 역할로 나올 확률이 매우 높은데요. 아이유의 2집에서 이적과 Feat.로 부른 '삼촌'이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그 노래 가사의 메시지를 담은 듯한 드라마 내용인 것 같습니다. 나의 아저씨 원작보다는 메시지가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아이유의 '삼촌' 동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9101112


tvN에서 마더 후속으로 시작될 신규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은 인생에서 상처 받은 3명의 아저씨를 치유해주는 아이유 (이지은)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전에 대박 냈었던 드라마 제작사와 작가 그리고 연출까지 3박자가 잘 맞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의 아저씨 드라마 등장인물 미리 알아보시고 아이유의 멋진 모습 기대 부탁 드립니다. 그럼 3월 21일 수요일 첫방송!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