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선다방 양세형 로운 tvN

선다방 양세형 로운 tvN



드디어 4월 1일 선다방이 공식 편성 되었습니다. '선다방'은 일과 사회에게 힘겨워서 연애를 못하는 20-40대를 위한 맞선 전문 프로그램인데요. 연애 자극을 산듯하게 건들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카페에서 맞선이 이루어지는데, 카페 주인은 이적과 유인나라고 합니다. 알바생으로 양세형과 로운이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뮤지컬했던 이적, 라디오DJ 경력의 유인나, 연애박사 양세형과 20대 연애초보 로운까지 선다방에서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선다방 모집 신청서를 보면서 아직 결혼하지 못한 친구들이 생각이 났었는데요. 활발한 성격이지만 주변에 남자들이 없어서 결혼하지 못한 친구가 선다방에서 일반인으로 방송 출연을 하면 남친도 생기고 인기도 끌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다방은 문제적 남자 대신 4월 1일부터 빠르게 방송될 프로그램인데요. 나영석 PD가 연출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루머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맞선 신청서를 보면 선다방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직업, 키, 몸무게, 학력, 종교 등 이력서가 들어갈 아주 간단한 내용들부터 작성 할 수 있게 되어있스빈다. 자세히 보면 조금 특이하게 쇼핑몰 운영여부를 물어보는데요. 아마 연예인 지망생이나 쇼핑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출연할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카페지기 중에서 양세형과 로운이 기대되는데요. 유인나와 이적이 먼저 출현 할 것으로 예상 되었다가 양세형, 로운이 추가적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선다방 대박이 눈에 쏠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운'은 남친돌이라고 불리는 아이돌인데요. SF9 에 소속중이고 FNC엔터테인먼트에 있는 연예인입니다.



'양세형'은 1985년생으로 웃찾사로 데뷔한 연예인인데요. 숏터브, 무한도전, 미우새 등에 출연하면서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생은 양세찬으로 SBS런닝맨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어쩌면 오늘은 선다방 티저영상 (에피소드1)




0123456789101112131415

선다방은 tvN 예능 프로그램으로 4월 1일 오후10시 30분에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 유인나, 로운, 양세형, 이적까지 있는 카페에 가면 선 100% 성공한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양세찬의 재미로 유인나가 굉장히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재미 있는 첫 번째 맞선자는 누구일까요. 카페지기들은 뒤돌아서 거울을 통해서 맞선자들을 훔쳐보는데요. 과연 맞선자들은 선다방에서 맞선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