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숲속의 작은 집 박신혜 소지섭

숲속의 작은 집 박신혜 소지섭



단순하고 느리지만 그래서 더 행복한 숲속의 작은 집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 넘쳐나는 정보와 불필요하게 빠른 속도 수 많은 인간관계가 얽혀서 분주히 돌아가는 초연결의 시대에 바쁜 도시에서의 삶은 잠시 뒤로 미루고 나만의 속도와 나만의 리듬으로 맞춰서 인적이 드믄 '숲속의 작은 집'에서 잠깐 살아보면 어떨까요.



전기와 가스 수도는 없지만 당신의 삶에 꼭 필요한 것들로만 채워진 최소한의 집 그곳을 찾은 피실험자을 통해서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특별한 여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발적인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에는 누가 찾아 올까요. 피실험자 A는 바로 박신혜(직업 배우)입니다. A형, 음악듣기, 요리를 좋아하는 박신혜는 손이 크고 혼잣말을 많이 하는 잠꾸러기인데요.


피실험자 A 박신혜는 장작패기부터 맛깔스러운 한 끼 요리까지 척척 해내는 만능 재주꾼입니다. 매일 주어지는 실험주제에 즉각 반응하며 행동으로 옮긴다.  음악, 영화, 자연까지 해피바이러스 가득한 피실험자 A 박신혜가 완성해나갈 '숲속의 작은 집'은 어떨까요.





두 번째 피실험자 B는 소지섭(배우)입니다. O형에 운동과 독서를 좋아하고 과목한 소지섭은 장작 불피우기 난로를 좋아하는데요. 


피실험자 B 소지섭은 이미 최소주의 라이프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초 단순 생활자.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실험주제에 미동조차 없다. 과연 피실험자B 소지섭은 '숲속의 작은 집'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요.


현재 tvN 숲속의 작은집 홈페이지에서는 내가 혼자 살아보고 싶은 숲속의작은집을 그리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초고퀼이 필요없이 집 내부와 외관 상관 없이 그리는 것인데요.




살고 싶은 숲속의 작은집을 직접 그리고 SNS에 #숲속의작은집 #내가그린그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한다음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URL를 아래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고 그림실력과 무관하게 당첨된다고 합니다. 경품은 그늘막텐트와 텃밭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012345678910

숲속의 작은 집은 4월 6일(금) 밤 10시에 tvN에서 첫 방송이 되는데요. 배우 박신혜와 소지섭이 오랜만에 나와서 윤식당이나 효리네민박처럼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나영석PD가 직접 연출했다고 해서 더 관심이 가는데요. 박신혜와 소지섭이 보여줄 '리틀 포레스트! 숲속의 작은 집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