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리치맨 하연수 움짤 인스타그램 원작

리치맨 하연수 인스타그램 원작



5월 9일 MBN과 드라마맥스에서 리치맨이 첫 방송 됩니다. 2012년 일본 후지TV에서 '리치맨, 푸어우먼'이 원작인데요. 당시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으로 성공한 리치맨은 한국에서는 16편으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리치맨 이야기에서 안면인식장애를 앓고 있는 남자 주인공은 여자 얼굴도 못알아보는 천재 사업가입니다. 인기 배우 하연수가 나와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연수와 김준면의 러브 로맨스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두 배우가 티격태격하면서 설렘있는 분위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면서 로맨틱 코메디의 성공을 기대가 됩니다.





하연수 (유연수)는 1990년 10월 10일 생입니다. 꼬부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2013년 MNET 몬스타에서 연기 데뷔를 시작하면서 혼술남녀, 전설의 마녀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에서도 '연애의 온도', '그대 이름은 장미' 등에 출연하였는데요. 예능에서도 가끔 나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연수

출생 1990년 10월 10일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수상 2013년 제7회 Mnet 20's Choice 여자 20's 부밍스타상


하연수가 리치맨에서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전부터 하연수는 움짤로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꼬부기 연예인이라고 불리면서 귀여움을 독차지했는데요. 약간 일본 연예인 느낌이 나는 것도 사실인데요. 하연수 움짤을 보면서 힐링 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하연수는 JTBC 아는형님에서 많은 이상형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연수는 책임감 있고 다정한 사람 그리고 자기 일을 잘 챙겨서 하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외모는 자기와 분위기가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수근이 뭐라고 하자 뽀뽀 정돈 할 수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요. 리치맨의 남자 주인공과는 뽀뽀 할 정도는 될 정도일 것 같습니다. 하연수 인스타그램을 보겠습니다.



012345678910


김준면과 하연수 이재진까지 인기 배우가 나오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후지TV역사상 VOD 다운로드가 최고 높은 드라마가 원작으로 리치맨 리메이크작이기 만큼 리치맨은 성공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5월 9일(수) MBN 오후11시 첫 방송 될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꼭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