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윤식당2 LA갈비 레시피 닭강정에서?

윤식당2 LA갈비 닭강정 레시피 공개!



보면 볼수록 재미 있는 윤식당2 닭강정 레시피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는데요! 이번 이야기는 LA갈비입니다! 한층 더 맛있어 보이는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인데요. 윰과장과 윤사장님이 직접 만든 LA갈비의 레시피가 궁금한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식당2에서 닭강정 외에 LA갈비에 들어갈 레시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 볼수록 멋있는 윤식당 2의 마스코트 서준! 남자가 봐도 멋있을텐데요! 서준의 멋진 외국어 실력은 유럽에서도 발휘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남자다우면서 귀엽고 ! 박서준씨의 활약이 가면 갈수록 기대되는데요! 박서준이 닭강정이 들어가는 간장소스와 함께 나왔었죠! 치킨에 간장소스가 함께 들어가는 특별 메뉴로 바삭바삭한 닭강정을 보여줬었습니다!


윤식당2 LA갈비 레시피는?



요즘 윤식당2으로 한국인들은 다 잘생겼다(?)라는 루머가 유럽에 돌고 있는데요. (난 어떻게하라는거지..?) 저 같은 경우 유럽에 가면 중국인으로 보지 않을까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윤식당2의 닭강정 기름 끓는 소리가 이번엔 LA갈비로 이어졌는데요. 윤식당2 특급 신 메뉴 LA갈비 등장!! 한국하면 LA갈비가 유명한데요! 이번엔 이서진의 주도하에 신메뉴가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밤 9시 50분 본방사수 필수입니다!!


이번 윤식당2 LA갈비 레시피를 알아봅시닷





윤식당2 특급메뉴 LA갈비 레시피, 본방 사수하면 LA갈비의 레시피를 볼 수 있을건데요! 저도 레시피를 보고 만들어 이번 주말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서진이 오랫동안에 꿈꿔온 LA갈비에 도전!


이번 윤식당2 메뉴는 비빔밥, 김치전, 아이스크림호떡, 닭강정, 잡채에 이어서 이번엔 LA갈비! 신메뉴 LA갈비는 대박이 날 것으로 보입니다.


윤식당2 LA갈비대박조짐



윤식당2 4회 예고편을 보면 LA갈비 레시피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실패끝에 나온 윤식당2만의 LA갈비 맛에 과연 유럽사람들의 반응은 어떠할까요? 정말 기대됩니다!



윤식당2 LA갈비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저녁 9시50분 윤식당2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닭강정에서 더욱 진화한 윤식당이 기대됩니다!


본방 보기 전에 4회 윤식당2예고편 보고 특급신메뉴 LA갈비 레시피가 무엇일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