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미스티] JTBC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오늘은 JTBC금토 드라마 '미스티'에 나오는 등장인물 '김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JTBC금토드라마 '언터처블'의 후속드라마로 시작되는 미스티는 올해 2월2일(금)을 첫 방송으로 '김남주'가 6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화제되고 있습니다. 여자주인공 김남주의 상대역은 멜로의 장인이라고 불리는 지진희씨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미스티는 파울료 코엘료의 불륜 소설이 생각나게할 격정 멜로인데요. 뷰티풀 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PD의 JTBC 첫작품으로 시작되며 작가 '제인'의 첫 입봉 드라마입니다. 그렇다면 '미스티'의 김남주의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Today, I will learn about the character Kim Nam-ju in JTBC's drama 'Misty'. Misty, which begins with the follow-up drama of JTBC drama 'Untouchable', is being talked about as 'Kim Namju' returns in 6 years with the first broadcast on February 2 this year.



방송채널 JTBC

첫 방송 2018년 2월 2일

방송시산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횟수 16부작

제작사 글앤 그림

연출 모완일PD

극본 제인 작가

출연자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외



Broadcast Channel JTBC

First broadcast February 2, 2018

Broadcasting system Every Friday from Saturday to Saturday from 11:00 to 12:00

Number of broadcasts 16 trilogy

Publisher Gn Picture

Directed PD

A dramatic Jane writer

Performers Kim Nam Ju, Ji Jin Hee, Jeon Hye Jin and others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미스티 드라마 줄거리


신뢰 1위의 언론인이며 타고난 미인, 빛나는 지정까지 겸비한 완벽한 여성 '고혜란(김남주)'는 어느날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경찰에 소환이 됩니다. 살인사건으로 성공적인 인생이라고 생각이 되었던 그녀의 삶은 통쨰로 흔들리고 검사 출신 국선변호사인 남편 '강태욱(지진희)'가 그녀의 변호사로 변호를 맡게 됩니다.



미스티 JTBC드라마 소개영상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김남주(Kim Nam-Joo)

고혜란 역(Go Hye-Ran)


'고혜란(김남주)'는 사회부 막내 기자로 출발해서 7년째 9시뉴스 앵커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입니다. 그녀는 5년 째 올해의 언론인상을 독식했고 존재만으로 신뢰와 품격이라는 단어를 대변하는 아이콘인데요. 그러나 어느날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그녀가 쌓은 신뢰와 모든 것들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지진희(Ji Jin-Hee)

강태욱 역(Kang Tae-Wook)


'강태욱(지진희)는 극 중 소신과 양심을 지키는 검사출신의 국선변호사입니다. 명망이 있는 법조계의 집안에서 외아들로 태어난 그는 김남주(고혜란)'과 결혼했지만 두 사람의 사랑의온기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살인 용의자로 몰려서 무너지고있는 아내를 변호하면서 그의 사랑은 살아나게 되고 세상의 돌을 맞는 대신에 진심어린 사랑을 보여주는 역할입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전혜진(Jeon Hye-Jin)

서은주 역(Seo Eun-Joo)



‘전혜진(서은주)’은 남편을 위한 희생도 행복으로 생각하는 조강지처 역할입니다. 빈손으로 그녀는 미국에 가서 혼자서 남편을 뒷바라지했고, 남편‘케빈 리’라는 이름으로 두 개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해 골프계의 1등으로 만든 위대한 공신입니다. 그러나 고교 동창 혜란이 남편의 옛연인이었다는 팩트를 알게 된 뒤 선의 경계에 서게 됩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고준(Go Joon)

이재영(케빈 리)(Lee Jae-Young)


고준(케빈리)은‘서은주(전혜진)’의 남편, ‘고혜란(김남주)’의 옛남자, ‘한지원(진기주)’의 연인을 맡았습니다. 그의 아내 ‘은주’를 만나 미국에서 골프를 시작해서 2번의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계의 신성 1위입니다. 불안한 미래 때문에 과거 ‘혜란’에게 버림받았으나, 명예와 돈을 모두 쥐고 한국으로 돌아와 혜란과 재회하게 된 뒤 일탈의 경계에 섭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진기주(Jin Ki-Joo)

한지원 역(Han Ji-Won)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인 ‘고혜란’의 자리를 위협하는 젊은 기자 ‘진기주(한지원)'이 맡습니다. 그녀는 최고 학벌, 높은 스펙, 절정을 달리는 외모를 가졌으며, 9시 뉴스차기 앵커 자리를 놓고 위험한 욕망에 경계에 갑니다. 실제 진기주는 기자 출신 보도국에서 벌어지는 권력 다툼을 실감나게 연기했었다고 합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이경영(Lee Kyoung-Young)

장규석 역(Jang Gyu-Seok)


‘이경영(장규석)’은 ‘혜란(김남주)’이 근무하는 방송사의 보도국 국장입니다. 장규석(이경영)은 달면 먹고 쓰면 버리는 시청률 주의자입니다. 김남주를 9시 뉴스 메인 앵커로 기용하며 파격 행보를 보이지만 경쟁채널이 젊은 앵커를 내세워 위협에 가해지자 금세 또 다른 결정을 내리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미스티 드라마 등장인물 김남주

하명우(HA-myeung-o)

임태경 역(im tae-gyeung)


진실의 경계에 선 남자입니다. 출소일이 임박하면 번번이 사고를 쳐서 스스로 형량을 늘리는 미스테리한 수감자. 열아홉에 입소해 차가운 감옥 안에서 청춘을 다 보내고 이제 불혹을 맞이하려는 찰나. 진실과 마주해야 할 사건이 터지고야 만다. 20여년 만에 출소를 결심합니다.



안내상 Ahn Nae-Sang

임태경 Im Tae-Kyung

김형종 Kim Hyung-Jong


오늘은 JTBC금토 드라마 '미스티'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특히 김남주가 미스티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화제가 되는 만큼. 지진희씨와 보이는 콤비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뷰티풀 마인드 모완일PD 그리고 신규 작가 제인의 신규 드라마! '미스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김남주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