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효리네 민박 #2

효리네 민박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린 가운데! 바로 2월 4일 효리네 민박 시즌2이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모든 포털과 언론에서는 효리네 민박 시즌2을 실검1위과 주요 주제로 잡는 상황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효리네 민박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욜로와 힐링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입니다.



이효리와 상순 부부가 살고 있는 여름 제주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 효리네 민박 시즌2였다면, 효리네 민박2에서는 알바생 윤아와 함께 겨울 모습의 제주도 배경에서 따듯함을 전할 예정입니다.



모두 효리네 민박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컸기 때문에 제주도 관광객 증가 및 민박 시절을 찾아 가고 인터넷에서 이슈가 커진 이슈도 생겼지만, 그만큼 전체 방송 예능프로그램을 통틀어서 이런 프로그램이 없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효리네민박이 작년 9월에 끝나고 나서 시즌 2를 원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사실 효리 남편인 상순은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꺼냈지만, 팬들과 제작진의 지속적인 깊은 논의로 효리네민박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시즌1을 찍으면서 효리네 민박 시즌2가 생길 준비가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효리네 민박 제작진을 포함한 JTBC예능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프로그램들은 모두 시즌2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효리네민박 시즌2, 슈가맨 시즌2, 비긴어개인 시즌2 등 JTBC의 시즌2 프로그램들의 약진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성공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효리네민박이 있었기에 더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효리네 민박 2 알바생 윤아?


이번 시즌2에서는 효리네민박 알바생으로 윤아와 박보검이 지목이 되었습니다. 시즌1에서 아이유가 워낙 인상이 강했기 때문에 모든 시청자들은 효리네민박2가 결정되면서 가장 중심적으로 본 것이 알바생이였는데요. GD와 이승기 등 많은 후보생이 있었지만, 윤아와 박보검으로 이미 보도를 통해서 이효리와 상순이 들었다고 합니다. 효리네민박 제작진들은 이효리가 윤아를 처음 만나는 장면에 이효리의 살아있는 리액션을 담고 싶다고 전했었는데요. 다행이 이효리는 모른 상태에서 만났고 추후에 보도자료가 나갔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효리네민박 2에서 알바생이 윤아라는 사실이 널리 일어나자마자 네티즌의 악플이 이어졌는데요. "왜 하필 윤아야?, "윤아 비호감", "이효리랑 케미가 안맞을 것 같다" 등 소녀시대 윤아 이미지와 효리네민박 자체가 안맞을 것 같다는 악플이 이어졌습니다.



효리네 민박 2 신청 붐?


JTBC홈페이지 에서는 "효리네 민박 시즌2" 민박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실제 당첨 받고 싶은 사람들은 신청을 해서 1차적으로 오프라인 미팅을 가졌고 2차적으로 실제 민박 추첨자를 뽑아서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필자는 효리네민박 1차 오픈에 합격했으나 2차에서는 떨어졌기 떄문에 결국 가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효리네민박 시즌2은 본방사수는 꼭 할 예정입니다!



신청 접수는 약 25만명이 진행 했고 그 중에서 1차적으로 필터링을 했으며, 2차적으로 진짜 사람들을 뽑아냈는데요. 이래서 효리네 민박2들에 민박 참석하는 사람들이 더 궁금한데요! 어떤 인물들이 관심 받을 수 있을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효리네 민박 2 위치 제주도


촬영하는 효리네민박 시즌2 의 위치는 어디일까요? 시즌1에서도 많은 분들이 제주도에 살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민박집 위치를 궁금해하셨는데요. 효리네 민박 촬영지는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근천에 있는 천왕사 근처입니다. 그 근처를 둘러보시면 효리 민박을 찾을 수 있을텐데요.




효리네 민박 2 최초 공개 영상



효리네 민박 2 제작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알바생의 아이유 부분일텐데요. 윤아가 그 자리를 매꿔줄 수 있을지, 아니면 윤아의 부족한 부분을 박보검이 함께해서 이루어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이유의 경우에는 소속 로엔 관계자 말로는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하지 못한 이유는 TVN드라마인 나의 아저씨 촬영이 1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었기에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보여왔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


제주의 겨울 모습을 보여줄 효리네 민박 2 알바생 윤아와 박보검 그리고 이효리와 상순의 케미가 다시 기대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효리네 민박 시즌 2 ! 꼭 본방 사수하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