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판교 말굽버섯 버섯탕수 후기

수요미식회 판교 말굽버섯 버섯전골 버섯탕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수요미식회 버섯전골이 나옵니다. 버섯 자체가 고기 먹는 식감이 나서 산에서 나는 고기라는 말이 있는데요. 버섯 자체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전골에 넣으면 더 맛있을텐데요. 버섯전골 수요미식회에서 나오는 집은 위치가 어디고 맛은 어떤지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말굽버섯과 버섯전골 버섯탕수 후기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수요미식회 판교 말굽버섯집


이번 수요미식회에서 나오는 말굽버섯 집에는 버섯전골과 버섯탕수가 굉장히 유명한데요. 위치는 판교와 성남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섯뿐만 아니라 꼬물만두도 유명하다고 하니까요. n명이 가면 n인분에 만두 하나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판교 말굽버섯집에 가면 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요. 수요미식회 판교 버섯전골의 말굽버섯을 시켰봤습니다.



말굽버섯집 버섯전골


팔팔 끓는 버섯전골 안에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양송이버섯, 팽이버섯, 황금송이버섯, 목이 버섯 등 여러 버섯 종류가 들어가는데요. 고기가 많이 들어간 편은 아니지만, 맛은 버섯이 우려난 국물로 굉장히 맛있습니다. 밥을 따로 시켜서 밥에 고기+버섯을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아니면 버섯전골 국물을 밥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판교 말굽버섯집 버섯탕수


수요미식회 버섯전골집에 가면 말굽버섯만이 아니라 버섯탕수도 꼭 먹어야하는데요. 탕수육은 보통 다 먹고나서 음식들의 마지막에 나오는데요. 그 이유는 탕수육 자체가 신맛이 약간 있는데, 신맛은 배불러도 먹을 수 있는 향과 맛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마지막은 버섯탕수를 시켰습니다!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버섯탕수 후기


비쥬얼이 엄청 바삭해보이죠? 바삭바삭 버섯탕수에도 양송이, 표고버섯, 느타리 버섯등 여러 버섯종류로 튀겨 만들었습니다. 이번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집에 나오는 말굽버섯 집은 다양한 버섯종류를 맛볼 수 있는데요. 판교 말굽 버섯집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기분 좋게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세 가게 정보

가게 이름 성남 판교 말굽버섯

031-708-0050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140지번금토동

매일 10:30 - 21:00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오늘은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판교 말굽버섯'집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버섯전골과 버섯탕수가 맛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가서 즐기고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버섯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요. 고기는 적게 들어가있다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푸짐한 버섯전골과 특이할 수 있는 버섯탕수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수요미식회 버섯전골 편 꼭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