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위대한 유혹자 조이 문가영 MBC드라마 원작

위대한 유혹자 조이 문가영 MBC드라마 원작



청춘의 남녀가 모든 일생을 걸고 하는 위험한 사랑GAME 그리고 아름다운 20대의 유혹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위태위태하고 유혹을 하는 로맨스를 그리면서 올해 MBC의 첫 미니시리즈드라마이기 때문에 더 관심이 가는 기대작입니다. 위대한 유혹자에서 우도환과 조이가 나오는데요. 조이는 사랑은 세상에서 제일 쓸모 없다고 생각하는 철벽녀역할을 맡았습니다. 유혹하는 우도환이냐 유혹당하는 철벽녀 조이이냐 과연 사랑이 이어질까요?




우도환 위대한 유혹자


이번 MBC드라마에서 공개한 우도환 사진은 조이를 유혹하기 위한 매력적인 눈빛과 모습 그리고 꽃다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주 나오고 감정 표현이 중요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촬영현장에서 재미와 웃음이 넘쳤다고 했는데요. 위대한 유혹자의 조연인 '우도환'과 '조이'의 인물소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태희 (20세 박수영(조이))

#걸크러쉬 #신종철벽녀 #볼매 #주량인피니티 #사랑하는사람과살게해주세요

명정재단 장학생. S대 건축과 수석입학예정. 정의롭고 꾸밈없다. 무식하리만치 투철한 독립심. 외모, 공부, 운동 발군으로 인기도 물론 많았다. 그렇지만 태희에게 섣불리 작업을 걸었다가 개망신을 당한 남자들이 한둘이 아니다.



권시현 (20세 우도환)

#위험한짐승 #분위기깡패 #너무섹시해서미쳤나? #눈빛주의_부정맥유발

JK그룹의 유일한 종손. 눈빛만으로 여자의 마음을 훔치고 마는 치명적 매력의 탕아. 수지, 세주와 똘똘 뭉쳐 끊임없이 사건 사고를 벌이는 스캔들 메이커.



최수지 (20세 문가영)

#세젤예 #셀럽 #우리수지숨좀쉬고말할까? #아름답지만까다롭진않은소녀

명정병원 외동딸. S대 음대 첼로 전공 입학예정. 모든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가 이랬을까




위대한 유혹자 MBC 드라마


"다음생엔 위대한 유혹자로 태어났음 좋겠어."

"목숨 반만큼만 사랑하고, 버려지는 비참함 따윈 모르게..."



누구나 사랑 앞에서 유혹자로 군림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생을 관통해 가버리는 사랑을 겪고 나면 이 치기 어린 다짐이 얼마나 어리석고 부질없었는지! 우리의 주인공들은 그 시작점에 있다.




위대한 유혹자 원작


위대한 유혹자 원작은 프랑스의 유명한 사랑소설 '위험한 관계'인데요. 위험한 관계의 이야기는 파리 사교계사람들이 서로 175통의 편지를 섞어서 만든 소설입니다. 포병군인, 수학자, 기술자 직업을 가진 리클로는 175편의 편지를 교묘하게 구성해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타락과 유혹순정 등의 감정이 결국 파멸로 이끌어지는 어리석은 사람의 인생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MBC 신규 월요일 화요일 드라마 '위대한유혹자'는 청춘인 남자와 여자가 사랑을 가지고 유혹하는 위험한게임입니다. 유혹 당할 것인가 유혹을 거부 할 것인가, 처음엔 '우도환'이 '조이'를 유혹하다가 실패하지만, '조이'의 마음에 우도환에 대한 마음이 생겨서 역으로 유혹하는 상황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일단 20대의 아름다운 유혹로맨스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3월 12일 월요일에 첫 방송이 됩니다! 꼭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