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이든 EDM DJ 국적 평창 폐막식 드론쇼

레이든 EDM DJ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드론쇼



평창동계올림픽이 벌써 폐막이 될 예정입니다. 4개의 코너 중에서 EDM DJ의 맡은 유씨매니지먼트에 소속 된 '레이든'씨가 직접 음악을 맡아 진행 될 예정입니다. 레이든 씨는 트위터를 통해서 직접 자신이 하는 것에 대해서 소감을 남겼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 레이든의 EDM과 함께 드론쇼도 함께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림픽을 통해서 많은 이슈가 있었는데요. 노선영과 동생 노진규, 빙싱연맹의 문제점, 김보름 이슈, 이승훈, 이상화 , 여자 컬링 팀 등! 많은 선수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번 더 배우고 자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레이든 EDM DJ와 노래를 한 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든 DJ 프로필



이름 : 레이든

국적 : 네덜란드 출신

정보 www.soundcloud.com/djraiden

소속 UC Management 프로토콜 레코딩

정보 Raiden DJ / Producer




레이든 트위터 소감


@레이든뮤직

오늘 밤 2018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에서 공연할 예정이에요!

제 조국을 대표하고 저를 제외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서 더 멋진 일을 한 선수들에게 모든 것을 바칩니다!


Raiden @raidenmusic

I’ll be performing at Pyeongchang 2018 Winter Olympics Closing Ceremony tonight!

Very honoured to represent my country and appreciate everyone who made this happen besides me.

Most importantly, all the best to the athletes who did amazing jobs in this 




EDM DJ 레이든의 음악 듣기





EDM과 함께 엑소와 씨엘의 노래 그리고 개막식에서 이슈 되었던 1,218대의 드론쇼도 또 다시 진행 될 예정인데요. 개막식에서 수 천대의 드론이 보드를 타고 드론 색이 바뀌면서 멋진 광경을 보여줬었는데요. 이번 폐막식에서 이루어질 드론쇼는얼마나 더 멋질지 더 기대가 됩니다. 예상으로는 다음 2022년 동계올림픽은 베이징에서 열리기 때문에 베이징을 상징하는 것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01234567

올해 2월엔 평창동계올림픽으로 행복했습니다. 마지막 레이든 EDM DJ의 노래를 듣고 멋진 드론쇼를 보시면서 마무리 하시고 4년 뒤 베이징 동계올림픽 그리고 가까이 3월에 더 힘내는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여자 컬링팀은 청소기 CF 꼭 찍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레이든 EDM DJ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