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무법 변호사 서예지 인스타그램 이준기 복귀작

무법 변호사 서예지 인스타그램 이준기 복귀작



나라의 가장 기본이 되는 '법', 그런 법으로 싸운다. 무법 변호사, 인권변호사인 엄마의 죽음을 눈 앞에서 본 뒤 엄마의 복수가 목적이자, 미션이 되어버린 남자 주인공 '이준기'는 18년동안 복수를 준비해옵니다. 그리고 최고의 승소를 하는 변호사가 됩니다. 그리고 이준기는 '기성'으로 내려가면서 드라마가 시작이 됩니다.



여름 안개처럼 고요하고 정갈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기성이라는 도시는 판사, 검사, 언론, 정치인 모두가 결탁한 악의 블랙홀인데요. 외국에서 고담도시와 같은 곳 같습니다. 부패하고 철통같은 그곳에서 거대한 악 '차문숙'을 상대로 이준기는 무법변호사로 싸우게 됩니다.



무법 변호사 '이준기'는 부산광역시에 1남 1녀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광고 모델로 데뷔하다가 논스톱4에 나오다가 이준익 감독의 '왕의 남자'를 통해서 엄청나게 떴는데요. 그리고 cf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라는 광고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준기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178cm, 63kg

소속사 나무엑터스

가족 1남 1녀 중 장남

수상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페뷸러스상 

2016년 SAF 연기대상 한류스타상

경력2010.03 상하이 엑스포 대한민국관 홍보대사


그러다가 군대를 2010년에 갔는데요. 갔다오고 나서는 여러 드라마를 했지만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봉상필 역할로 출연할 계획인데요. 전 작품 '개와 늑대의 시간'을 연추란 김진만 pd와 11년만에 같이 하는 것으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무법 변호사의 여자 주인공으로 나오게 됩니다. 2013년에 sk텔레콤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는데요. 수애와 비슷한 외모와 분위기 목소리까지 닮았습니다. 그래서 '리틀 수애'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


01234567891011121314151617


서예지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


또 오해영, 화랑, 구해줘 등 드라마에서 많이 보인 배우인데요. 이번 tvN에서는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서예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고 있습니다.




무법 변호사는 진정한 정의와 공분의 가치 그리고 숱한 불의와 싸우는 순간 속에서 마지막까지 지켜야 하는 소중한 인연과 사람들 그리고 진정한 삶의 의미가 무엇인지 되돌아 보자하는 마음으로 쓴 드라마라고 합니다. 무법과 싸우고 부패와 싸우는 '무법 변화'는 5월 12일(토) 오후9시에 첫 방송이 됩니다. 이준기 복귀작으로 서예지와 케미를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