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맛집

노사연 아들 이무송

노사연 아들 이무송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노사연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무송은 안나와서 부부가 함꼐 출연하지 못한 것은 아쉬운데요. 저번 집사부일체에서 노사연과 이무송이 결혼을 잘 하기 위한 꿀팁을 설명해주었다고 합니다. 방송을 놓친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아들에 대해서도 한번 집고 가도록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결혼 생활하는 분들은 노사연의 팁을 얻고 가는 기회가 됐으면 하네요.

 

9월 1일에 sbs 집사부일체에서 노사연 이무송 부부편이 방송이 되었습니다.이때 이무송씨는 아내에게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와이프가 자길 사랑하지 않는단 말을 하면 상처를 받는다고 하면서 큰 화제가 됐습니다. 이무송씨의 0순위는 노사연이라고 말하면서 이무송을 거들어줬는데요. 부부 십계명을 만들면서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분과 미혼인 분에게 큰 화제가 됐습니다. 저도 노사연씨를 보면서 많은 공감이 됐네요.

 

 

 

노사연은 예능 프로그램 경험이 있고 입담이 좋아서 유명합니다. 그래서 남편 이무송과 함께 예능패널로 많이 출연하는데요. 이번 라디오스타에선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무송은 노사연을 꽃사슴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2010년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진으로 꾸린 영웅호걸에서 맏언니로 출연하면서 프로그램 예능에서 이름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1980년에 한참 예능프로그램에서 나오면서 인기를 엄청 끌렸습니다. 당시 <배워봅시다>라는 코너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노사연은 인기가 수직 상승합니다. 당시 노사연은 주병진의 출연제의를 거절했는데요. 나가면 가수로 이미지가 손상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노사연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고 남편인 이무송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더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이제는 연예계 핵심 잉꼬부부라고 할수도 있겠네요.

 

 

 

그럼 노사연과 이무송 사이에 자녀가 있을까요? 바로 아들이 있습니다. 아들이 사망했다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노사연은 결혼을 늦게 했고 39살에 첫나이를 가졋습니다. 아들을 본 순간 하늘에서 보내준 손님같았다고 하네요. 아무송 얼굴과 노사연 얼굴에서 어떤 미남이 나왔을지 궁금한데요. 노사연과 이무송 아들인 이동헌군은 식이조절을 잘한다고 하네요. 노사연의 대학시절 앳되고 청순한 모습을 아들이 점점 닮아간 것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노사연이 나와서 이무송과 자기 아들에 대해서 어떻게 말할지 궁금하네요.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를 통해서 더 사랑 받는 연예인이 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