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이혜영 화보 사진 코코 요즘 우리는 슈가맨2

이혜영 화보 사진 코코 요즘 우리는 슈가맨2



3월 18일 슈가맨2에서 '이혜영' (코코 걸그룹)이 나올 것으로 예상 되고 있는데요. 이혜영은 1993년 그룹1730 1집앨범 '그저 널 바라본것뿐'을 시작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혜영은 가수에서 배우로 '첫사랑', '형사', '마지막춤은 나와함께' '내조의 여왕' 등에 배우로 나오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가수에서 배우까지 젊어진 이혜영은 여성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코코 걸그룹은 2집 발표한다음에 해체하면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이혜영의 이슈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라이브를 해본 적이 없음'인데요. 모든 음악을 립싱크로 했다고 한 예능에서 밝혔었습니다. 두 번째는 '누x 화보'인데요. 이혜영은 누드화보까지 찍었던 경력이 있습니다. 그럼 그룹 코코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먼트로 유명해진 '이혜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영은 잘 알려진 코코라는 그룹에 멤버인데요. 저번에 슈가맨2에서 나온 윤현숙과 같이 했던 멤버인데요. '라돌체 비타'라는 이혜영의 솔로곡을 냈었습니다. 라돌체 비타는 달콤한 인생이라는 뜻인데요. 이혜영은 이상민과 결혼 후에 1년만에 이혼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슈가맨2에서는 라돌체 비타는 안부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혜영 탤런트, 화가

신체 168cm, 47kg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수상 2009년 MBC 연기대상 여자 우수상




1990년대 언더그라운드의 클럽에서 데뷔를 시작으로 이혜영은 1730 혼성 3인조 그룹에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윤현숙과 코코라는 그룹을 결성했고 7년동안 연애한 룰라의 이상민과 결혼했지만 바로 이혼했습니다. 다음에는 패션사업에 뛰어들어서 미싱도로시라는 패션 업체를 런칭하고 잘나가고 있는데요. 지금은 패션과 뷰티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거기에 각종 지상파에서 연기를 했었는데요. 뮤지컬 '시카고' '첫사랑' '왕초' '달자의 봄' '내조의 여왕' 영화 '해적' '박대박 등 뮤지컬 방송 영화를 뛰어넘은 엔터테이먼트로 유명해졌습니다.




거기에 화보를 찍었는데요. 바로 누드화보입니다. 자세한 것은 블로그가 모든 사람이 보는 것이기에 공개할 순 없지만 자세히 검색하시면 찾아보실수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혜영의 가장 인기 노래는 '요즘 우리는'인데요. 음악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78

이번 슈가맨2에서는 만능 엔터테이먼트 이혜영이 나오는데요. 코코 그룹으로 나왔었던 윤현숙과 함께 나올지 궁금하네요. 쇼맨은 워너원이 나왔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이혜영 화보에서도 멋진 몸매와 성격이 들어나는데요. 그럼 오늘 오후10시 40분부터 방송되는 슈가맨2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