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검법남녀 정유미 스테파니 리 인스타그램 움짤

검법남녀 정유미 스테파니 리 인스타그램 움짤



MBC에서 새로운 월화 드라마가 방송 됩니다. 바로 '검법남녀'인데요. 위대한 유혹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준규가 호흡을 맞추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검법남녀에서 정유미는 초짜 검사가 모든 접촉의 흔적에서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정재영이 검법남녀를 선택한 이유는 국과수 법의관 검찰의 공조 수사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다고 밝혔는데요. 2부마다 새로운 사건으로 풀어가는 구성이 굉장히 재밌게 흘러 갈 것 같아서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지금 TVn에서 라이브를 통해서 경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검사로 돌아오게 됩니다.



012345678


정유미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163cm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데뷔 2004년 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

수상 2014년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2014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정유미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굉장히 자주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사진을 보면 주변에 있는 사진과 셀카 사진 등 굉장히 잘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손형석 기획과 문보미 제작, 그리고 민지은/원영실 작가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스파이, 오래된 안녕 등) 이 합류한 검법남녀는 노도철 연출이 직접 맡았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종합병원2 를 연출한 노도원 연출의 기법이 더 기대가 되는 검법남녀 드라마입니다. 


01234567

스테파니 리 (김보경) 가수

출생 1987년 10월 16일

신체 167cm

소속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소속사 마피아레코드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

데뷔 2005년 싱글 앨범 [Too Good]



검법남녀은 완벽주의에 괴팍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 백범(정재영)과 포토메모리 능력을 가진 허당 검사 은솔(정유미)가 공조 수사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전체 32부작으로 2부마다 새로운 이야기로 풀어간다고 합니다. 정유미! 윰과장과 스테파니 리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정유미는 검법남녀를 하게 되면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 솟는 작품이라고 말했는데요' 많은 배우분들과 함꼐 멋지게 그릴 생각에 더 열심히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작진은 20일에 스틸컷을 공개했는데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촬영 중인 '검법남녀'는  5월 14일(월)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정유미와 스테파니 리의 멋진 연기력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