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알 수도 있는 사람 웹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알 수도 있는 사람 웹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JTBC 편성표를 보다가 왠일. 월화드라마 오후 11시 피크 시간에 '알 수도 있는 사람'이 방영예정에 있었다. 언제부터인가 웹드라마가 방송에 나오는 것이 당연하게 되었는데요. 은근 재밌는 웹드를 보고 싶은데 시간대가 애매해서 못봤었지만, 이번에 황금시간대에 하기 때문에 관심 집중이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럼 '알 수도 있는 사람' 방송하기 전에 등장인물과 등장인물관계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은 2017년 7월 31일에 방영했었던 웹드라마인데요. 연출은 임현욱 (송곳, 히든싱어, 청담동 살아요)이 맡았으며 수영과 이원근, 심희접, 전혜진이 출연하게 됩니다.


줄거리를 보시면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 비밀번호를 풀면서 잠겼던 사랑의 기억도 함께 풀어버리는 미스터리 삼각 로맨스인데요.




알 수도 있는 사람 기획의도


"함께 아는 친구가 107명인데 친구가 아니라면,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한 때 세상에서 서로를 가장 잘 안다고 믿었던 인연이 '알 수도 있는 사람' 목록에 뜨게 된다면?


우리가 언제나 손에 쥐고 있는 스마트폰에서부터 시작된 미스테리 삼각 로맨스


"너와 헤어졌다, 네가 죽었다."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사랑의 기억을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





알 수도 있는 사람 등장인물관계도



이안 최수영 29세. 방송국 예능PD


남들은 ‘독하다, 잘났다’고 하지만 독한지는 모르겠고, 일 잘하고 예쁘고 성격도 좋으니 일단 잘나기는 했다. 곧, 입봉을 앞두고 있으며 일할 때는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하다. 일은 잘 되어가고, 오래 사귄 연인과의 애정전선은 이상무! ... 라고 믿었지만!!



김진영 이원근 27세. 신입 예능PD / 이안의 후배


해맑고, 건강하며 잘 웃는 남자. 사람이 좋고 사는 것이 즐거운 진영은 사람들을 웃게 하고 싶어 PD를 꿈꿨다. 꿈을 이룬 날, 선배 이안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도 빠지게 된다!




김진영 심희섭 29세. 회사원 / 이안의 옛 애인


대학도 재수, 취업도 재수했다. 하지만 덕분에 이안을 만날 수 있었기 때문에 자신은 재수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평범해 보이지만 특별한 따뜻함과 다정함을 가지고 있어 인기도 많았지만, 오직 이안만을 바라보며 지내왔다. 연애에 있어서는 무조건 이안의 편으로 대부분 이안에게 양보하고 이안을 우선순위로 삼는다.



김효은 전혜진 29세. 방송국 기자 / 이안의 친구


대학시절부터 함께 지낸 이안의 죽마고우.

이안의 속마음을 아는 유일한 친구라서 항상 힘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어준다.



0123456789101112

웹드라마이지만 소녀시대 수영이 나오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작년에 방송이 되었기에 짧은 클립영상이나 풀 영상은 JTBC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에서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긴 분들은 직접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풀 영상은 다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등장인물관계도도 알아보았으니, 5월 14일 오후11시에 알 수도 있는 사람 꼭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