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 박환희 인스타그램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 박환희 인스타그램



"너도 인간이니?" 라고 물어보고 싶은 세상에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AI인공지능 로봇 남신III과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 사칭 프로젝트 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너도인간이니 문전사와 몬스터유니온에서 만들었는데요. 서강준과 공승연 박환희가 나온다고 해서 이슈몰이가 되고 있습니다. 6월 4일 월화 드라마로 KBS2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인데요. '너도 인간이니'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도인간이니는 체코 해외 촬영 및 해외 판권 구매를 위해서 사전 심의 기간을 염두해서 만든 사전 제작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인곤지능 로봇이 재벌가에서 벌어지는 살벌한 권력 전쟁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드라마로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로봇에게 너도 인간이니? 라고 물어볼 정도라고 합니다. 한 엄마가 오래 전 헤어진 아들이 그리워서 인공지능을 만들고 아들을 대신해서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 사칭 사기 프로젝트 드라마입니다.



0123456


남자 주인공 서강준은 '남신'과 '남신3' 1인 2역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인공지능 로봇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나도 모르게 "너도 인간이니?"라고 물어볼 정도라고 합니다.


012345


여자 주인공은 '너도 인간이니'에서 예전 이미지를 벗고 생기있고 밝은 매력 캐릭터 '소봉'에 녹아들어서 리딩 현장부터 열기를 더했다고 합니다.



0123456


강아지처럼 사랑스러운 박환희 미소는 너도 인간이니에서 나올 연예인인데요,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 등 신인 같지만 신인 같지 않은 연기력이 기대가 됩니다.


 


'너도 인간이니'는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대본 리딩을 진행하면서 공개되었습니다. 차영훈 감독과 조정주 작가를 비롯해서 서강준 공승연 박환희 등 출연진이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주연들이 올해 기대주로 보이는데요. 배우들의 연기력과 베테랑 선배들과 호흡으로 실제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가 압도했다고 합니다.




KBS2 6월 4일 오후10시면 한달정도 남았습니다. AI라는 소재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한데요. 서강준과 공승연의 케미가 어떻게 터질지 더 기대됩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사진 보시고 꼭 본상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