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방카 트럼프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이방카 트럼프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평창동계올림픽이 벌써 1주일 뒤면 끝이 나게 됩니다. 폐막식(폐회식)에서 특별한 손님이 온다고 하는데요. 바로 미국 대통령 트럼프의 장녀 '이방카 트럼프'입니다. 평창통계올림픽 개막식에서 북한의 '김여정'이 참석했었는데요. 시작은 북한 끝은 미국으로 마무리가 될 예정입니다. 이방카 트럼프가 참석하는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은 2월 25일 오후7시부터 시작됩니다. 그럼 이방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방카 트럼프 프로필


이방카 트럼프 (Ivanka Trump) 모델

출생 1981년 10월 30일, 미국

신체 180cm

가족 배우자 자레드 쿠시너,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

학력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

수상 1997년 Miss Teen USA Pageant

경력 잡지 엘레, 글래머, 세븐틴 모델


폐막식에 참석하는 이방카 트럼프는 현재 백안관의 선임 고문으로 직책이 있는데요. 180센티 키에 젊은 모델 같은 느낌이지만, 2남1녀의 3명의 어머니이기도 합니다. 이방카 트럼프는 트럼프대통령이 가장 신임하는 장녀이면서 대선기간에서 최측근에서 보필한 모습을 자주 보여줬었는데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김여정이 참석하면서 이슈를 보여준 것처럼, 폐막식에서는 이방카의 한국 방문이 한반도 안보 위기와 한미관계를 좋게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 북한 미국 그리고 중국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엑소와 씨엘, 전인권 그리고 미국의 스포츠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인데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다음엔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으로 중국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중국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중국과의 관계도 더 좋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012345678

요즘 들어 동계올림픽이 동북아시아에서 자주 열리는 것 같은데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최로 인해서 중국 경제에 좋은 영향을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한국에서 시작은 북한, 끝은 미국 그리고 다음 동계올림픽은 중국까지 이어지는 모습으로 한반도 평화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이방카 트럼프 참석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