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김현영 박승희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금메달 경기

김현영 박승희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금메달 경기




동계올림픽이 열린지 벌써 6일째입니다. 오늘은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이 예상되는 선수 '김현영'과 '박승희'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 두 선수가 절친인것 알고 계셨나요?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 중에서 두 친구이면서 라이벌인 김현영과 박승희 선수 중에서 금메달을 누가 딸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김현영과 박승희 둘 중에서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을 누가 딸지 점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김현영 선수


일단 '김현영' 선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영선수 굉장히 미인인데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 중에서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4년 10월 19일 생으로 올해 만 23세의 나이입니다. 어린만큼 파워풀한 힘으로 스케이팅 할 것 같은데요. 김현영 선수는 이번 1,000M 스피드 스케이팅뿐만 아니라 이상화 선수와 함께 팀전도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김현영 선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6


스피드 스케이팅 박승희 선수


다음은 '박승희' 선수입니다. 박승희선수도 굉장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박승희 선수는 김현영선수보다 2살 많은 92년 3월 28일생입니다.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경력이 있는 선수인데요. 이번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에서도 멋진 경기력을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박승희 선수의 경우에는 이번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경기가 처음이자 마지막인데요. 한 경기에 모든 것을 걸겠다는 마음으로 도전할 계획인 것 같습니다. 분명 금메달을 딸 수 있을 기세이네요. 그럼 박승희 선수의 사진들도 감상해보도록 하겠숩니다.



01234567

이번 1,000M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금메달을 딸 수 있을만한 선수들 후보가 몇명있는데요. 국내에는 보통 이상화 선수가 CF도 나오고 굉장히 유명한 기세를 가지고 있는데요. 선수들 중에서는 김보름 선수가 있습니다. 김보름 선수의 경우에는 몸매가 아주 좋다는 것으로 세간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박승희 선수나 김현영 선수처럼 스피드 스케이팅을 하는 여성분들은 미모 뿐만 아니라 몸매도 다들 좋으신가 봅니다. 그럼 김보름 선수의 사진 감상해보도록 하겠스니다.



01234567

이번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경기에서 금메달을 딸 선수는 누가 될까요? 김현영 선수나 박승희 선수나 둘다 금메달을 딸 수 있는 기량 있는 선수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만, 빙상연맹에서 저지른 폭행사건이나 이슈 등으로 휘말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우리 국가의 대표, '김현영' '박승희' 선수이만큼 강력한 정신력으로 이겨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스피드스케이팅 1,000m 금메달 김현영vs박승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꼭 본방사수하면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